뽐뿌 게시물 수집 봇 사용법
1. 로그인 후 대시보드에서 뽐뿌 게시물 수집을 선택합니다.
2. 설정 창에서 검색 키워드, 수집 시작일, 수집 종료일, 최대 수집 건수, 정렬옵션을 입력한 후 저장합니다.
3. 데이터수집 시작 버튼을 눌러 데이터 수집을 시작합니다.
4. 데이터 수집이 완료되면, VIEW 버튼을 눌러 수집된 데이터를 확인하고 엑셀로 다운로드 합니다.
결과물 예시
{
"id": 1150132911,
"schedule_result_id": 248659512,
"worker_log_id": null,
"created_at": "2026-06-24T12:03:32.000+09:00",
"updated_at": "2026-06-24T12:03:32.000+09:00",
"result_set_id": 259,
"uid": "248659512_https://www.ppomppu.co.kr/zboard/view.php?id=iphone&no=476004&keyword=%BE%D6%C7%C3%C6%E4%C0%CC",
"user_id": 29,
"date": "2026-06-24",
"url": null,
"elapsed_time": 1.85174,
"message": "`oblivion.local` (127.0.0.1) Root: /Users/oblivion/hashscraper",
"schedule_id": 40799,
"options": null,
"검색 키워드": "애플페이",
"게시물 URL": "https://www.ppomppu.co.kr/zboard/view.php?id=iphone&no=476004&keyword=%BE%D6%C7%C3%C6%E4%C0%CC",
"작성일자": "2025-10-20 16:37",
"게시판": "아이폰포럼",
"카테고리": "",
"작성자": "[* 비회원 *]",
"제목": "애플페이는 그냥 물건너 갔나보네요",
"본문": "신한 국민 한다고 하더니 깜깜 무소식이네요",
"조회수": "4796",
"추천수": "1",
"댓글수": "4",
"이미지 URL": null
}
| 검색 키워드 | 게시물 URL | 작성일자 | 게시판 | 카테고리 | 작성자 | 제목 | 본문 | 조회수 | 추천수 | 댓글수 | 이미지 URL |
|---|---|---|---|---|---|---|---|---|---|---|---|
|
애플페이
|
https://www.ppomppu.co.kr/zboard/view.php?id=iphone&no=476004&keyword=%BE%D6%C7%C3%C6%E4%C0%CC
|
2025-10-20 16:37
|
아이폰포럼
|
|
[* 비회원 *]
|
애플페이는 그냥 물건너 갔나보네요
|
신한 국민 한다고 하더니 깜깜 무소식이네요
|
4796
|
1
|
4
|
|
|
애플페이
|
https://www.ppomppu.co.kr/zboard/view.php?id=money&no=541029&keyword=%BE%D6%C7%C3%C6%E4%C0%CC
|
2026-02-27 12:04
|
재테크포럼
|
|
jeay2371
|
신용카드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ㅠㅠ
|
애플페이 때문에 가능하면 현대카드를 사용하고 싶습니다. 무조건 현대카드만 고집하는 건 아니고, 다른 카드와 혜택이 비슷하다면 현대카드였으면 좋겠습니다. 월 소비는 대략 관리비 20만 원 통신비 5만 원 배달 25만 원 외식 30만 원 쇼핑 30만 원 주유 20만 원 정도로 한 달에 120~150만 원 사이로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카드는 여러 장 쓰지 않고 하나로만 사용할 계획입니다. 이 소비 패턴에 맞는 카드 추천 부탁드립니다.
|
6014
|
0
|
9
|
|
|
애플페이
|
https://www.ppomppu.co.kr/zboard/view.php?id=money&no=540912&keyword=%BE%D6%C7%C3%C6%E4%C0%CC
|
2026-02-24 15:32
|
재테크포럼
|
|
베가플래닛
|
토스뱅크카드 해외 소액 결제 너프 예정
|
애플페이 도입한다고 하더니 미리 너프시키는거 같네요
|
2839
|
1
|
5
|
https://cdn2.ppomppu.co.kr/zboard/data3/2026/0224/900w_20260224153142_7I3LNCSoxm.png, https://cdn2.ppomppu.co.kr/zboard/data3/2026/0224/900w_20260224153210_jBrBtupYBb.png
|
|
애플페이
|
https://www.ppomppu.co.kr/zboard/view.php?id=freeboard&no=9887456&keyword=%BE%D6%C7%C3%C6%E4%C0%CC
|
2026-03-26 12:55
|
자유게시판
|
|
백두한라산
|
신한카드는 애플페이 물 건너 간듯
|
이제 그냥 현대로 넘어갈까봐요.. 기다렸었는데
|
1942
|
0
|
3
|
|
|
애플페이
|
https://www.ppomppu.co.kr/zboard/view.php?id=freeboard&no=9684123&keyword=%BE%D6%C7%C3%C6%E4%C0%CC
|
2025-10-17 14:31
|
자유게시판
|
|
행우니
|
애플페이 K 패스 도입 ㄷ.jpg36
|
이제 기동카만 나오면 되겠네요
|
14463
|
3
|
36
|
https://cdn2.ppomppu.co.kr/zboard/data3/2025/1017/900w_20251017143025_5bene0MooW.jpg
|
|
애플페이
|
https://www.ppomppu.co.kr/zboard/view.php?id=money&no=542322&keyword=%BE%D6%C7%C3%C6%E4%C0%CC
|
2026-03-27 10:54
|
재테크포럼
|
|
샘알트만
|
삼성카드가 신한카드 역전했네요31
|
우와 대박 이런일이 있네요 신한카드 애플페이 필요할거 같은데 수수료는 주기싫고 타격이 크긴하네요
|
8131
|
0
|
31
|
https://cdn2.ppomppu.co.kr/zboard/data3/2026/0327/900w_20260327105304_8XhhbZQ4Cu.jpg
|
|
애플페이
|
https://www.ppomppu.co.kr/zboard/view.php?id=freeboard&no=9709768&keyword=%BE%D6%C7%C3%C6%E4%C0%CC
|
2025-11-03 18:47
|
자유게시판
|
|
이나효
|
90년대 애플페이
|
|
3093
|
0
|
4
|
https://cdn2.ppomppu.co.kr/zboard/data3/2025/1103/20251103184726_TAw5HPhI3a.jpg
|
|
애플페이
|
https://www.ppomppu.co.kr/zboard/view.php?id=iphone&no=476067&keyword=%BE%D6%C7%C3%C6%E4%C0%CC
|
2025-11-07 22:51
|
아이폰포럼
|
|
비트코인0
|
아이폰 애플페이 교통카드는 티머니선불만 되는건가요?
|
아내가 아이폰16을 새로 사서 교통카드를 아이폰으로 쓸수있게 세팅해주려고 했는데 보이는게 티머니선불카드밖에 안보여요. 삼성페이처럼 후불교통카드는 안되는건가요?
|
3507
|
1
|
7
|
|
|
애플페이
|
https://www.ppomppu.co.kr/zboard/view.php?id=freeboard&no=9847597&keyword=%BE%D6%C7%C3%C6%E4%C0%CC
|
2026-02-26 13:55
|
자유게시판
|
|
버버리스뎅
|
신한카드, 3월 애플페이 출격
|
[단독]신한카드, 3월 애플페이 출격 신한카드가 애플페이 연동 시점을 3월로 확정했다. 애플과 계약 만료 시한을 앞두고 서비스 개시를 결정하면서, 국내 간편결제 시장 판도의 분기점이 될 전망이다. 26일 본지 취재를 종합하면 신한카드는 다음달 7일 월간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30/0003402396?sid=101
|
2309
|
1
|
6
|
https://cdn2.ppomppu.co.kr/zboard/data3/2026/0226/20260226135518_x6x9mrTRIn.webp, https://cdn2.ppomppu.co.kr/zboard/data3/2026/0226/20260226135530_65soTCMsBw.webp
|
|
애플페이
|
https://www.ppomppu.co.kr/zboard/view.php?id=money&no=537223&keyword=%BE%D6%C7%C3%C6%E4%C0%CC
|
2025-12-02 21:06
|
재테크포럼
|
|
동네랭보
|
현대카드 12월 프로모션 문의
|
아직까지 현대카드는 안쓰고 있다가 이번에 애플페이나 코스트코 등에 사용하려고 M이나 비지니스M 중에 하나 발급 받으려고 하는데 발급받을 때 ☆받으면 12월 프로모션에는 참여가 안되는건가요? [현대카드] 현대카드 공식 카드신청 페이지에서 이달의 이벤트를 참여하고 나에게 꼭 맞는 혜택만 모은 Fit한 신용카드 발급 받으세요. 현대카드에서 인기있는 신용카드를 추천해 드립니다. https://card.hyundaicard.com/EVENT?id=m12&eventCode=SES5X 그리고 위 이벤트는 M (Visa)로 발급 받아서 국내에서 20만원 (학원비 등) 결제하고 그 담에 알리에서 10만원 결제 하면 Step 1, 2 둘 다 참여가 되는걸까요?
|
4004
|
0
|
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