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게시물 수집
뽐뿌에서 검색 결과로 노출된 게시물을 수집합니다. 검색 키워드를 설정해주세요.

엑셀 1줄 당 50 크레딧 소진

엑셀 다운로드 또는 API 연동

뽐뿌 게시물 수집 봇 사용법

1. 로그인 후 대시보드에서 뽐뿌 게시물 수집을 선택합니다.

2. 설정 창에서 검색 키워드, 수집 시작일, 수집 종료일, 최대 수집 건수, 정렬옵션을 입력한 후 저장합니다.

3. 데이터수집 시작 버튼을 눌러 데이터 수집을 시작합니다.

4. 데이터 수집이 완료되면, VIEW 버튼을 눌러 수집된 데이터를 확인하고 엑셀로 다운로드 합니다.

결과물 예시
             {
  "id": 1150309573,
  "schedule_result_id": 248746861,
  "worker_log_id": null,
  "created_at": "2026-06-25T00:05:04.000+09:00",
  "updated_at": "2026-06-25T00:05:04.000+09:00",
  "result_set_id": 259,
  "uid": "248746861_https://www.ppomppu.co.kr/zboard/view.php?id=freeboard&no=9958096&keyword=%BE%D6%C7%C3%C6%E4%C0%CC",
  "user_id": 29,
  "date": "2026-06-25",
  "url": null,
  "elapsed_time": 1.77523,
  "message": "`alien.local` (127.0.0.1) Root: /Users/alien/hashscraper",
  "schedule_id": 40799,
  "options": null,
  "검색 키워드": "애플페이",
  "게시물 URL": "https://www.ppomppu.co.kr/zboard/view.php?id=freeboard&no=9958096&keyword=%BE%D6%C7%C3%C6%E4%C0%CC",
  "작성일자": "2026-06-01 20:29",
  "게시판": "자유게시판",
  "카테고리": "",
  "작성자": "참수리",
  "제목": "애플페이 추가 카드사와 사용처는 드럽게 안느네요.",
  "본문": "국내에서는 힘들겠어요 보니까  많은 카드사들이 지금 수수료가 0원이라고 치면  애플페이 도입하면 애플에 수수료 내야하고  삼성은 어? 애플에 수수료 낸다고? 그럼 우리한테도 내...  결국 안내던 수수료를 따블로 내는 격이고   쉽지 않겠단 ㅋㅋ  그러니 결국 카드사들은 도입하려면 소비자한테 돌아가던 카드 혜택을 칼질 할수 밖에 없을듯... 개인적으로 내가 받던 혜택 없어지면서 까지 애플페이 쓸 마음은 없긴 함  알리 대형 할인 시기에 현대카드 빠지고  교정 때문에 치과 갔더니만 무이자 할부에 현대카드 없고   그냥 편의점 전용인데 그 편의점 마저도 네이버페이로 사용하는게 ㅋㅋㅋㅋㅋ",
  "조회수": "870",
  "추천수": "0",
  "댓글수": "2",
  "이미지 URL": null
}
           
검색 키워드 게시물 URL 작성일자 게시판 카테고리 작성자 제목 본문 조회수 추천수 댓글수 이미지 URL
애플페이
https://www.ppomppu.co.kr/zboard/view.php?id=freeboard&no=9958096&keyword=%BE%D6%C7%C3%C6%E4%C0%CC
2026-06-01 20:29
자유게시판
참수리
애플페이 추가 카드사와 사용처는 드럽게 안느네요.
국내에서는 힘들겠어요 보니까 많은 카드사들이 지금 수수료가 0원이라고 치면 애플페이 도입하면 애플에 수수료 내야하고 삼성은 어? 애플에 수수료 낸다고? 그럼 우리한테도 내... 결국 안내던 수수료를 따블로 내는 격이고 쉽지 않겠단 ㅋㅋ 그러니 결국 카드사들은 도입하려면 소비자한테 돌아가던 카드 혜택을 칼질 할수 밖에 없을듯... 개인적으로 내가 받던 혜택 없어지면서 까지 애플페이 쓸 마음은 없긴 함 알리 대형 할인 시기에 현대카드 빠지고 교정 때문에 치과 갔더니만 무이자 할부에 현대카드 없고 그냥 편의점 전용인데 그 편의점 마저도 네이버페이로 사용하는게 ㅋㅋㅋㅋㅋ
870
0
2
애플페이
https://www.ppomppu.co.kr/zboard/view.php?id=money&no=541029&keyword=%BE%D6%C7%C3%C6%E4%C0%CC
2026-02-27 12:04
재테크포럼
jeay2371
신용카드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ㅠㅠ
애플페이 때문에 가능하면 현대카드를 사용하고 싶습니다. 무조건 현대카드만 고집하는 건 아니고, 다른 카드와 혜택이 비슷하다면 현대카드였으면 좋겠습니다. 월 소비는 대략 관리비 20만 원 통신비 5만 원 배달 25만 원 외식 30만 원 쇼핑 30만 원 주유 20만 원 정도로 한 달에 120~150만 원 사이로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카드는 여러 장 쓰지 않고 하나로만 사용할 계획입니다. 이 소비 패턴에 맞는 카드 추천 부탁드립니다.
6030
0
9
애플페이
https://www.ppomppu.co.kr/zboard/view.php?id=freeboard&no=9852286&keyword=%BE%D6%C7%C3%C6%E4%C0%CC
2026-03-02 11:35
자유게시판
하얍이
신한카드도 애플페이 도입하나보네요
3월중으로 도입한다는거 같은데 좋네요 저번달에 통신할인카드 팠는데 잘 됐네요
1930
0
5
애플페이
https://www.ppomppu.co.kr/zboard/view.php?id=freeboard&no=9856083&keyword=%BE%D6%C7%C3%C6%E4%C0%CC
2026-03-05 08:18
자유게시판
hhheeew
애플페이가 삼성페이만큼 되는날이 오려나요..12
아이폰 쓰는데 지갑없이 핸드폰만 가지고다니는 날이 왔으면..
2192
0
12
애플페이
https://www.ppomppu.co.kr/zboard/view.php?id=freeboard&no=9852328&keyword=%BE%D6%C7%C3%C6%E4%C0%CC
2026-03-02 12:11
자유게시판
야르00
[단독]서울시, 애플페이 해외카드 연동 무산 외국인, 애플페이 교통 이용 못한다
[단독]서울시, 애플페이 해외카드 연동 무산…외국인, 애플페이 교통 이용 못한다 서울시와 티머니가 지난해 아이폰을 이용하는 외국인 대상으로 '애플페이 해외카드 충전 서비스' 도입을 발표했으나, 애플과 협의가 무산되면서 계획이 불발됐다. 이에 티머니와 서울시는 외국인 관광객 편의를 위해 우회 해법 https://n.news.naver.com/article/030/0003403149?sid=101 1. 추진 배경 및 무산 서울시와 티머니는 외국인 관광객이 본인의 아이폰(애플페이)에 등록된 해외 카드로 국내 대중교통을 바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추진해 왔습니다. 그러나 애플과의 기술 및 개발 협의 과정에서 합의에 이르지 못해, 당초 계획했던 애플페이 해외카드 직접 연동 서비스는 사실상 무산되었습니다. 2. 대안책 마련 (우회 방식) 직접 연동이 불발됨에 따라, 서울시와 티머니는 '모바일티머니' 앱을 통한 우회 방안을 마련했습니다. 외국인 관광객이 전용 앱을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한 뒤, 해외 카드로 티머니 잔액을 충전하여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이 서비스는 오는 3월 21일 오픈 예정입니다. 3. 한계점 및 지적 이용 불편: 애플 월렛(Wallet)에 등록된 카드로 단말기에 바로 태그하는 방식이 아니라, 별도의 앱 설치와 충전 절차를 거쳐야 하므로 편의성이 떨어집니다. 낮은 인지도: 애플 생태계 밖의 별도 서비스이기 때문에 외국인들이 해당 서비스의 존재를 알기 어렵고, 실제 활용률이 낮을 수 있다는 우려가 나옵니다. 기술적 괴리: 한국의 교통결제 환경이 글로벌 표준인 애플 생태계와 완전히 통합되지 못하고 있다는 지적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외국인 관광객이 애플페이로 한국 교통을 바로 이용하게 하려던 계획이 애플과의 협의 결렬로 무산되었으며, 대신 별도 앱을 설치해 충전하는 보완책이 시행될 예정입니다.
2206
0
5
https://cdn2.ppomppu.co.kr/zboard/data3/2026/0302/900w_20260302121049_YLs1hvBIT7.png
애플페이
https://www.ppomppu.co.kr/zboard/view.php?id=freeboard&no=9857940&keyword=%BE%D6%C7%C3%C6%E4%C0%CC
2026-03-06 15:04
자유게시판
[* 비회원 *]
아이폰17의 좋은 점
아이폰 13에서 17로 점핑했는데요. 우선 충전 단자가 USB-C타입이라 어디서든 충전이 가능하다는 점! 그리고 발열이 없다는 점! 또한, 이제 곧 신한카드도 애플페이가 된다는 점! 역시 성능과 안정성은 아이폰이네요. ㅎㅎㅎ
2221
0
7
애플페이
https://www.ppomppu.co.kr/zboard/view.php?id=money&no=540912&keyword=%BE%D6%C7%C3%C6%E4%C0%CC
2026-02-24 15:32
재테크포럼
베가플래닛
토스뱅크카드 해외 소액 결제 너프 예정
애플페이 도입한다고 하더니 미리 너프시키는거 같네요
2843
1
5
https://cdn2.ppomppu.co.kr/zboard/data3/2026/0224/900w_20260224153142_7I3LNCSoxm.png, https://cdn2.ppomppu.co.kr/zboard/data3/2026/0224/900w_20260224153210_jBrBtupYBb.png
애플페이
https://www.ppomppu.co.kr/zboard/view.php?id=freeboard&no=9923449&keyword=%BE%D6%C7%C3%C6%E4%C0%CC
2026-04-29 17:51
자유게시판
오잉아잉~
단독]애플페이 '기후동행카드' 탑재 추진
[단독]애플페이 '기후동행카드' 탑재 추진 서울시와 티머니가 애플페이 내 '기후동행카드' 도입을 추진한다. 현재 애플과 협의 중으로, 도입이 현실화하면 애플 생태계에서도 모든 수도권 교통 결제 체계 이용이 가능해진다. 29일 금융업계와 서울시에 따르면 서울시 https://n.news.naver.com/article/030/0003423043?sid=101 서울시와 티머니가 애플페이 내 '기후동행카드' 도입을 추진한다. 현재 애플과 협의 중으로, 도입이 현실화하면 애플 생태계에서도 모든 수도권 교통 결제 체계 이용이 가능해진다. 29일 금융업계와 서울시에 따르면 서울시가 최근 서울시장 명의로 애플에 기후동행카드 서비스 개발 협조를 요청하는 공문을 보냈으며 실무진 차원 협의를 이어가는 것으로 확인됐다. 티머니 역시 애플과 별도 협의를 병행하고 있으며, 올해 하반기 출시를 목표로 추진 중이다.
1474
0
4
애플페이
https://www.ppomppu.co.kr/zboard/view.php?id=freeboard&no=9777502&keyword=%BE%D6%C7%C3%C6%E4%C0%CC
2025-12-30 14:25
자유게시판
오잉아잉~
애플페이] 신한카드 연동 초읽기
신한카드, 애플페이 연동 초읽기 신한카드가 애플페이 연동 초읽기에 들어갔다. 신한카드는 고객들에게 애플페이 등록을 안내하면서, 서비스 개시가 임박했다는 관측이 나온다. 신한카드는 최근 애플리케이션(앱) 업데이트 이후 카드를 등록하면 “방금 등록한 https://n.news.naver.com/article/030/0003385325?sid=101 신한카드는 올해 초 이미 애플페이 연동에 필요한 기술 개발을 완료한 상태다. 본지 취재에 따르면 신한카드는 PG사, 부가가치사업자(VAN)와 함께 올해 3월 초를 목표로 애플페이 연동 개발과 내부 테스트까지 완료한 것으로 확인됐다. 그러나 실제 서비스 출시는 미뤄졌다. 그동안 서비스 출시를 하지 못한 배경은 기술이 아니라 외부 환경에 있었다. 금융당국 약관 심사도 마무리됐지만 금융위-금감원 조직 개편 이슈 등으로 우선순위에서 밀렸다. 이 때문에 서비스 개발, 약관을 모두 마친 신한카드, KB국민카드 모두 서비스 상용화가 연기됐다. 애플페이가 최근 티머니 교통카드 기능까지 탑재하면서 연내 도입 기대감이 컸지만, 마지막 문턱은 넘어서지 못해 교통카드 이용에도 난관에 봉착했다. 그럼에도 신한카드가 앱 내에서 애플페이 등록 안내 문구를 노출한 건 서비스 개시가 더 이상 미루기 어려운 국면에 접어들었다는 신호로 해석된다.
2390
0
5
애플페이
https://www.ppomppu.co.kr/zboard/view.php?id=freeboard&no=9822148&keyword=%BE%D6%C7%C3%C6%E4%C0%CC
2026-02-04 22:44
자유게시판
TheBaddestmaLe
삼페없어도 카드없이 살만한가요?
애플페이는 지금 아예 상황을 모르고요 토스나 카카오 네이버페이로도 결제 어느수준까지되나요?
1790
0
4
API 활용 가이드

API를 활용해 수집 요청을 보내거나, 결과물을 받아올 수 있습니다.



(주)해시스크래퍼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중앙로 161-8 두산더랜드파크 C동 1121호
대표이사 김경호 | 사업자등록번호 445-88-01059
전화 02-6952-1804


Email: help@hashscraper.com



© 2018-2026 (주)해시스크래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