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게시물 수집 봇 사용법
1. 로그인 후 대시보드에서 뽐뿌 게시물 수집을 선택합니다.
2. 설정 창에서 검색 키워드, 수집 시작일, 수집 종료일, 최대 수집 건수, 정렬옵션을 입력한 후 저장합니다.
3. 데이터수집 시작 버튼을 눌러 데이터 수집을 시작합니다.
4. 데이터 수집이 완료되면, VIEW 버튼을 눌러 수집된 데이터를 확인하고 엑셀로 다운로드 합니다.
결과물 예시
{
"id": 1149894071,
"schedule_result_id": 248440536,
"worker_log_id": null,
"created_at": "2026-06-23T06:01:42.000+09:00",
"updated_at": "2026-06-23T06:01:42.000+09:00",
"result_set_id": 259,
"uid": "248440536_https://www.ppomppu.co.kr/zboard/view.php?id=money&no=539250&keyword=%BE%D6%C7%C3%C6%E4%C0%CC",
"user_id": 29,
"date": "2026-06-23",
"url": null,
"elapsed_time": 1.76826,
"message": "`oblivion.local` (127.0.0.1) Root: /Users/oblivion/hashscraper",
"schedule_id": 40799,
"options": null,
"검색 키워드": "애플페이",
"게시물 URL": "https://www.ppomppu.co.kr/zboard/view.php?id=money&no=539250&keyword=%BE%D6%C7%C3%C6%E4%C0%CC",
"작성일자": "2026-01-15 08:43",
"게시판": "재테크포럼",
"카테고리": "",
"작성자": "GODHELPME",
"제목": "흉기카드 정말 양아치 쓰레기회사같다.25",
"본문": "흉기차는 한심한품질에도 국민들의 성원과 호구스러운 애국심덕에 막대한 사익을 보았다. 과연 국민에 성원에는 뭔 보답을 했을까? 욕밖에 안나오는 ㅅㄲ들이다 나라경제 힘들 때 빅딜로 기아차까지 쳐먹고는 여태 국내시장에서 늘 국민을 호구로 보고 농락하는것과 별반 다르지 않는 흉기카드 행각들 이 개xx들 경우는 지들 복지는 하나도 개악안하면서 수십개의 카드를 칼질하고 개악하고 혜택없애고 VIP제도는 아예 개판이고 심지어 수억을 써도 일반회원이다 프리미엄카드를 갖고있으면 굿프렌쉽인가도 안된다고함? 잉? 이해할수없는 미친카드사같음 현카 프카쓰면 호구인증이니깐 이젠 다들 탈출하기바란다. 그나마 프카중에도 베네핏있던건 다 칼질에서 쓰레기가 되버렸는데 칼질할때마다 양아치짓을 하더만 하청쓰레기상담업체는 사실상 깡패용역 역할을 하며 고객을 헌신짝취급에 농락하고 대리따위도 안될 흉기카드 본사 애들 경우는 전활받기를 하냐 그냥 니캐라~~ 이런식이다. 정태영 이런 양반 경우 주둥이로만 혁신하니 그러는걸로밖에 안보이고 가장 기본적으로 생각해야할 뭔 고객중심경영?? 흉기카드에는 웃기는 소리다. 직원복지 중심 카드사 지네들이 호의호식할려고 카드가입시켜서 등쳐먹는 그런 카드사로밖에 안느껴진다. 뭘 한가지 진득하니 하는게 없다. 애플페이도 과당 경쟁 유도하며 지들이 깽판지켜서 수수료 손해보고 그 뒤로 현아플등 온통 다 개악질이다. 지들이 잘못해서 손해봐놓고 왜 고객들이 느그 피해를 떠안아야하냐? 이 ㅅㅂ것들아 국민주권정부는 제발 좀 흉기카드처럼 사악한 짓 좀 못하게 강력 제재좀해라 아니 고객들을 얼만큼 개ㅄ으로 보면 뭔 카드가 에디션4 시즌5 뭐 이딴.. 카드가 뭔 미드도 아니고 ㅅㅂ 욕밖에 안나오는 카드사 정말 수준이하의 한심한것들 이래놓고 지들이 내부 구성원끼리 가입할수있는 존나 혜택들을 누리고 희희낙낙거리겠지 흉기카드답다 고의적인 ㅅㄲ들",
"조회수": "5090",
"추천수": "1",
"댓글수": "25",
"이미지 URL": "https://cdn2.ppomppu.co.kr/zboard/data3/2026/0115/20260115084247_uKYYspJpku.jpg"
}
| 검색 키워드 | 게시물 URL | 작성일자 | 게시판 | 카테고리 | 작성자 | 제목 | 본문 | 조회수 | 추천수 | 댓글수 | 이미지 URL |
|---|---|---|---|---|---|---|---|---|---|---|---|
|
애플페이
|
https://www.ppomppu.co.kr/zboard/view.php?id=money&no=539250&keyword=%BE%D6%C7%C3%C6%E4%C0%CC
|
2026-01-15 08:43
|
재테크포럼
|
|
GODHELPME
|
흉기카드 정말 양아치 쓰레기회사같다.25
|
흉기차는 한심한품질에도 국민들의 성원과 호구스러운 애국심덕에 막대한 사익을 보았다. 과연 국민에 성원에는 뭔 보답을 했을까? 욕밖에 안나오는 ㅅㄲ들이다 나라경제 힘들 때 빅딜로 기아차까지 쳐먹고는 여태 국내시장에서 늘 국민을 호구로 보고 농락하는것과 별반 다르지 않는 흉기카드 행각들 이 개xx들 경우는 지들 복지는 하나도 개악안하면서 수십개의 카드를 칼질하고 개악하고 혜택없애고 VIP제도는 아예 개판이고 심지어 수억을 써도 일반회원이다 프리미엄카드를 갖고있으면 굿프렌쉽인가도 안된다고함? 잉? 이해할수없는 미친카드사같음 현카 프카쓰면 호구인증이니깐 이젠 다들 탈출하기바란다. 그나마 프카중에도 베네핏있던건 다 칼질에서 쓰레기가 되버렸는데 칼질할때마다 양아치짓을 하더만 하청쓰레기상담업체는 사실상 깡패용역 역할을 하며 고객을 헌신짝취급에 농락하고 대리따위도 안될 흉기카드 본사 애들 경우는 전활받기를 하냐 그냥 니캐라~~ 이런식이다. 정태영 이런 양반 경우 주둥이로만 혁신하니 그러는걸로밖에 안보이고 가장 기본적으로 생각해야할 뭔 고객중심경영?? 흉기카드에는 웃기는 소리다. 직원복지 중심 카드사 지네들이 호의호식할려고 카드가입시켜서 등쳐먹는 그런 카드사로밖에 안느껴진다. 뭘 한가지 진득하니 하는게 없다. 애플페이도 과당 경쟁 유도하며 지들이 깽판지켜서 수수료 손해보고 그 뒤로 현아플등 온통 다 개악질이다. 지들이 잘못해서 손해봐놓고 왜 고객들이 느그 피해를 떠안아야하냐? 이 ㅅㅂ것들아 국민주권정부는 제발 좀 흉기카드처럼 사악한 짓 좀 못하게 강력 제재좀해라 아니 고객들을 얼만큼 개ㅄ으로 보면 뭔 카드가 에디션4 시즌5 뭐 이딴.. 카드가 뭔 미드도 아니고 ㅅㅂ 욕밖에 안나오는 카드사 정말 수준이하의 한심한것들 이래놓고 지들이 내부 구성원끼리 가입할수있는 존나 혜택들을 누리고 희희낙낙거리겠지 흉기카드답다 고의적인 ㅅㄲ들
|
5090
|
1
|
25
|
https://cdn2.ppomppu.co.kr/zboard/data3/2026/0115/20260115084247_uKYYspJpku.jpg
|
|
애플페이
|
https://www.ppomppu.co.kr/zboard/view.php?id=money&no=540431&keyword=%BE%D6%C7%C3%C6%E4%C0%CC
|
2026-02-09 14:44
|
재테크포럼
|
|
갤포아딥블랙
|
현대카드는 괜찮은 거 같다가도 진짜 별로네요14
|
지난달에 카카오페이 이벤트로 반년 만에 발급했는데 - 앱 ui, ux - 애플페이 - 카드 디자인, 마케팅 이런 외적인 건 ㄹㅇ 넘사벽인데 카드 혜택이 진짜 별로네요.. (그래도 애플페이는 진짜 편하긴 해요) 현대카드 M 쓰고 있데 가장 스탠다드 카드인데도 전월 실적 50만원, 특별 혜택은 전월 실적 100만원이네요.. (요즘에 전월 실적 40만원까지는 오르는 추세여도 50만원은 ㄹㅇ 선 넘죠) 적립률도 각각 1.5% / 5%이고 현금화 하면 그 마저도 절하돼서.. 이걸 진짜 쓰는 사람이 있다고? 싶어요 ㅋㅋㅋㅋ 현대카드는 그냥 1년에 한번씩 이벤트용으로 발급받아야겠습니다 ㅠㅠ 그나마 현카 중에 괜찮았던 카드는 제로 에디션1, 네이버 현대카드, 넥슨 언리미티드 정도가 아닐까 싶네요
|
5716
|
0
|
14
|
|
|
애플페이
|
https://www.ppomppu.co.kr/zboard/view.php?id=freeboard&no=9802272&keyword=%BE%D6%C7%C3%C6%E4%C0%CC
|
2026-01-20 14:39
|
자유게시판
|
|
fenix
|
애플페이를 현대카드는 3년 독점계약이 아닌가 추측되네요
|
이러니 저러니 해도 현대카드 출시 후 딱 3년 후에 다른 카드사에서 출시할듯 하네요(신한카드, 국민카드) 3년 독점계약한걸로 추측되긴 합니다 신한카드 애플페이 빠르면 1분기…금감원, 상품 약관 심사 중 오는 3월 애플페이 서비스와 전용상품 함께 출시 검토 신한카드가 빠르면 올해 1분기 중으로 애플페이를 도입할 것으로 보인다. 신한카드는 최근 애플페이 도입을 위해 관련 서비스를 업데이트했고, 금융 당국도 관련 상품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366/0001137280?sid=101
|
2035
|
0
|
3
|
|
|
애플페이
|
https://www.ppomppu.co.kr/zboard/view.php?id=freeboard&no=9842591&keyword=%BE%D6%C7%C3%C6%E4%C0%CC
|
2026-02-22 09:31
|
자유게시판
|
|
aaacccnnn
|
삼성폰에 에어드랍같은거만 생김 무조건 갈아타는데19
|
일단 있긴한데 에어드랍만큼 편하지 않기도하고 그정도 성능이 안나오니ㅠㅠ 국산꺼 쓰고 싶어도 업무상 에어드랍이 필수라 애플 농장을 못벗어 나는... 애플페이보다 삼성페이 쓰고싶고 나도 국산폰 쓰면서 삼성 이겨라 하고 싶은데ㅋㅋ 근데 예전엔 애플이 더 비싸다 가성비 별로다 했는데 요즘은 보면 삼성폰 삼성 노트북이 애플꺼보다 가격 더 나가는거 같음
|
2738
|
0
|
19
|
|
|
애플페이
|
https://www.ppomppu.co.kr/zboard/view.php?id=iphone&no=476004&keyword=%BE%D6%C7%C3%C6%E4%C0%CC
|
2025-10-20 16:37
|
아이폰포럼
|
|
[* 비회원 *]
|
애플페이는 그냥 물건너 갔나보네요
|
신한 국민 한다고 하더니 깜깜 무소식이네요
|
4788
|
1
|
4
|
|
|
애플페이
|
https://www.ppomppu.co.kr/zboard/view.php?id=phone&no=3889582&keyword=%BE%D6%C7%C3%C6%E4%C0%CC
|
2025-10-22 10:36
|
휴대폰포럼
|
|
우주그루브
|
애플페이, K-패스 서비스 시작
|
오늘부터 애플페이 K-패스 서비스 시작합니다. 애플페이 교통카드에 K-패스까지 되니 현대카드만 가치 올라가네요 근데 분명 저번주에 지원된다고 기사떴는데 5일만에 서비스 하는게 일처리 진짜 빠르군요
|
3760
|
1
|
8
|
https://cdn2.ppomppu.co.kr/zboard/data3/2025/1022/900w_20251022103637_BwiBAnfL51.png
|
|
애플페이
|
https://www.ppomppu.co.kr/zboard/view.php?id=daily_life&no=1998&keyword=%BE%D6%C7%C3%C6%E4%C0%CC
|
2026-03-31 15:23
|
일상토크
|
|
관심있음
|
신한 애플페이는 결국 물 건너 갔군요.
|
3월까지 애플페이 연동 계약으로, 3월 내 서비스 시작하지 않으면 계약이 종료된다고 했는데 결국 3월은 무산이되었군요.. 많이 기다렸는데 아쉬운 마음입니다. 그래서 K-pass 카드는 신한에서 티머니로 옮겼습니다. 오히려 토스가 먼저 될거라는 이야기도 나오고 있네요. 신한카드, '삼성페이 수수료'에 애플페이 3월 연동 결국 무산 신한카드의 애플페이 3월 도입이 결국 무산됐다. 서비스 출시 준비는 마무리했으나 삼성페이 수수료 문제가 변수로 작용했다. 29일 본지 취재를 종합하면, 신한카드는 당초 3월 마지막 주 서비스 개시를 목표로 했으나 최종 단계에서 도입을 보류했다. 대신 애플과 애플페이 연동 재계약을 체결했다. 양사 계약이 3월 종료로 재계약을 통해 사업 권한을 유지하면서 출시 https://v.daum.net/v/20260329090300504
|
1226
|
0
|
2
|
|
|
애플페이
|
https://www.ppomppu.co.kr/zboard/view.php?id=freeboard&no=9709768&keyword=%BE%D6%C7%C3%C6%E4%C0%CC
|
2025-11-03 18:47
|
자유게시판
|
|
이나효
|
90년대 애플페이
|
|
3085
|
0
|
4
|
https://cdn2.ppomppu.co.kr/zboard/data3/2025/1103/20251103184726_TAw5HPhI3a.jpg
|
|
애플페이
|
https://www.ppomppu.co.kr/zboard/view.php?id=iphone&no=476067&keyword=%BE%D6%C7%C3%C6%E4%C0%CC
|
2025-11-07 22:51
|
아이폰포럼
|
|
비트코인0
|
아이폰 애플페이 교통카드는 티머니선불만 되는건가요?
|
아내가 아이폰16을 새로 사서 교통카드를 아이폰으로 쓸수있게 세팅해주려고 했는데 보이는게 티머니선불카드밖에 안보여요. 삼성페이처럼 후불교통카드는 안되는건가요?
|
3499
|
1
|
7
|
|
|
애플페이
|
https://www.ppomppu.co.kr/zboard/view.php?id=phone&no=3889323&keyword=%BE%D6%C7%C3%C6%E4%C0%CC
|
2025-10-19 11:01
|
휴대폰포럼
|
|
편백숲
|
아이폰 번호이동후 교통카드(해결)
|
폰 사용량이 많지도 않은데 이번에 토스 280원 요금제에 혹 해서 번이했다가 손해가 큽니다. 갤럭시 삼성페이에서는 교통카드가 후불로 되어있어서 기존카드 삭제 후 새로 등록하면 아무런 문제가 생기지 않았었는데 확인해보니 아이폰 애플페이 교통카드는 자동충전 후 사용하는 선불제 이더군요 대중교통 이용횟수가 거의 없다보니 7월에 5만원 충전후 9월에 2,800사용한것이 다 입니다 폰 번이후 어제 교통카드를 사용하려고 하니 안되더군요 전에 갤럭시사용할때 하던데로 기존의 교통카드를 삭제 하려고 하는데 "삭제해도 잔액은 보존된다"는 자막이 떠서 기존에 교통카드를 삭제하고 새로 카드를 등록 했는데 기존카드 잔액 47,200은 사라지고 새로 등록 후 충전된 50,000만 남아 있습니다. 이상해서 T머니 홈피에서 확인해 보니 선불카드형의 경우 기존의 유심제거전 교통카드를 환불하지 않으면 유심교체후에는 환불할 수 없다고 공시되어 있더군요. 물론 제가 부주의해서 손해를 봤지만 이건 아니라고 봅니다. 아마도 저와 비슷한 케이스의 피해를 보는분들이 적지 않을 것 같습니다. ----------------------------------- t머니 상담원과 통화 후 월랫에 들어가서 카드추가로 가보니 삭제한카드가 남아있네요. t머니 홈피에 "선불카드는 삭제 후에 환불불가"라는 문귀 때문에 헷갈렸습니다.
|
2740
|
0
|
2
|
|